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01회 임채무 사망?!…서하준x안예인 통곡…몇부작?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101회 임채무 사망?!…서하준x안예인 통곡…몇부작?

3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01회에는 이백수(임채무)가 부친 산소에서 쓰러지고, 이를 발견한 이진상(서하준)과 이진봉(안예인)이 오열해 이백수의 사망을 암시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01회 에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101회에는 이백수(임채무)가 부친 산소에서 쓰러지고, 이를 발견한 이진상(서하준)과 이진봉(안예인)이 오열해 이백수의 사망을 암시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101회 에고 영상 캡처
3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101회에는 이백수(임채무 분)가 유서를 남기고 쓰러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10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진상(서하준 분)은 갑자기 사라진 부친 이백수 행방을 걱정한다.
"진짜 어디 가신 거야? 들어오지도 않고"라며 백수를 걱정하던 이진상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할아버지 산소를 찾아간다.

이백수는 진상에게 '니 탓 아니다. 그냥 멀리 여행 간 것으로 생각해 달라. 부디 이제라도 똑바로, 바르게 살아라'라는 유서를 남기고 세상과 결별한다.

이진상은 조부 산소에 쓰러져 있는 이백수를 발견하고 충격 받는다.

진상은 이백수를 잡고 흔들면서 "아버지. 이제 여동생 얼굴 어떻게 봐요"라며 오열한다.

서둘러 이백수를 병원으로 옮긴 이진상은 사망했다고 전하는 의사에게 "아니죠. 선생님"이라며 통곡한다.

뒤늦게 병원으로 달려온 이진봉(안예인 분)은 망연자실한 채 눈물 흘린다.
말미에 의료진은 이진상에게 "최선을 다했습니다만…"이라고 답해 이백수가 세상을 떠났음을 암시한다.

등장 인물들이 불륜으로 관계가 이어져 블랙 코미디 급 웃음을 유발시키는 123부작 '맛 좀 보실래요'는 5월 1일 종영 예정이다.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