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유벤투스 “맨유 MF 포그바 재영입 위해 퍄니치 등 주전 3명 방출도 불사”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유벤투스 “맨유 MF 포그바 재영입 위해 퍄니치 등 주전 3명 방출도 불사”

포그바 영입을 위해 코스타, 베르나르데스키와 함께 방출 물망에 오르고 있는 유벤투스 MF 미랄렘 퍄니치.이미지 확대보기
포그바 영입을 위해 코스타, 베르나르데스키와 함께 방출 물망에 오르고 있는 유벤투스 MF 미랄렘 퍄니치.

유벤투스가 프랑스 대표팀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잡기 위해 핵심전력 여러 명의 방출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6일(현지 시간) 이탈리아지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가 보도했다.

유벤투스는 올여름 미드필드 강화를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포그바의 재영입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클럽의 사정을 잘 아는 ‘월드 클래스’ MF 획득을 위해 몇 명의 핵심 전력을 포기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을 것 같다는 것이다. 그 후보로 거론되는 것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대표 MF 미랄렘 퍄니치, 브라질 대표 FW 더글라스 코스타, 그리고 이탈리아 대표 FW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등 3명이다.

서른 살을 맞은 퍄니치는 올 시즌 컨디션 난조를 보이면서 경쟁이 치열해진 중원에서 출전 기회가 예전보다 크게 줄었다. 클럽과의 계약은 2023년까지 남아 있지만, 유벤투스는 적당한 섭외가 있으면 올여름 방출에 응할 태세다. 또 주전 자리를 잡지 못한 코스타와 베르나르데스키도 환금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