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홈쇼핑, 오는 18일 뉴트로 화장품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선봬

공유
0

현대홈쇼핑, 오는 18일 뉴트로 화장품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선봬

현대홈쇼핑이 오는 18일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을 판매한다. 사진=현대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이 오는 18일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을 판매한다.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뉴트로 뷰티 상품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해석해 즐기는 경향)를 주제로 한 화장품이 최근 20대~30대 고객들에게 인기인 점을 반영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 ‘곰표’ 밀가루로 유명한 제조사 '대한제분'이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앞서 올리브 채널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소개된 후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오는 18일 오전 1시10분 현대홈쇼핑의 ‘영스타그램’에서 업계 최초로 판매된다. 영스타그램은 20대~30대 고객을 겨냥해 이색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단품 외에도 세트 상품인 '더블 패키지'(5만4900원)가 공개된다. 더블 패키지는 △본 제품(15g, 2개) △리필 제품(15g, 2개) △퍼프(4개) △미니어처 쿠션(2개) △밀가루 핸드 크림(30g, 2개)으로 구성됐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지숙이 게스트로 출연해 뷰티 비결을 전할 예정이며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곰표 밀가루 레트로 에디션(1㎏, 1개)'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