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은행, 김수현 출연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공유
0

하나은행, 김수현 출연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하나은행의 새 광고모델 김수현이 출연한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 영상이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은행의 새 광고모델 김수현이 출연한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 영상이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의 모델 김수현이 출연한 하나원큐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하나은행은 지난달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배우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영상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유튜브와 TV를 통해 공개된 하나원큐의 새 영상 광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군 제대 후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한류스타 김수현이 선보이는 광고로 국내외 팬들 사이에 인기를 얻으며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광고는 터치 몇 번 만으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하나원큐 앱의 편의성과 경쟁력을 강조하고 고객의 기쁨이 되는 혜택을 주는 하나은행의 이미지를 전달한 점이 특징이다.

하나은행이 추구하는 글로벌 경쟁력과 신남방 확장 정책 홍보에 최적의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김수현의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광고 영상이 해외 채널에 재가공 돼 업로드 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은행 홍보부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광고는 눈에 보이는 실질 이익이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강조됐다”며 “하나은행의 글로벌 경쟁력과 한류스타 김수현의 세련된 이미지가 결합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