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브라질 CFEL 2020 시즌1 ‘블랙 드래곤즈’ 우승

공유
0

스마일게이트, 브라질 CFEL 2020 시즌1 ‘블랙 드래곤즈’ 우승

블랙 드래곤즈, 한 시즌 만에 우승컵 되찾아 브라질 최강 입증

‘브라질 CFEL 2020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한 '블랙 드래곤즈'.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브라질 CFEL 2020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한 '블랙 드래곤즈'.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브라질 CFEL(크로스파이어 엘리트 리그) 2020 시즌1’ 플레이오프에서 CFS 2018 우승팀 ‘블랙 드래곤즈’가 우승을 차지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플레이오프는 지난 13일에 종료된 웨스트 CFEL과 마찬가지로 두 달간 진행됐던 정규시즌의 결과에 따라 상위 4팀(임페리얼, 빈시트 게이밍, 블랙 드래곤즈, 엑스텐지 게이밍)이 참가했고 싱글 스텝 래더 방식으로 진행됐다.

블랙 드래곤즈는 지난해 CFEL 2019 시즌2에서 빈시트 게이밍에 왕좌를 내준 뒤 불과 한 시즌 만에 우승을 되찾아오며 다시 한 번 브라질 최강임을 입증했다. 또한 우승 상금 3만 헤알(한화 약 700만원)을 차지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웨스트와 브라질의 CFEL이 성공적인 온라인 대회로 마무리된 것을 기념해 양 지역의 정규 시즌 1위 팀인 골든V와 임페리얼의 대결을 준비했다. ‘CFS 올스타즈 챌린지’로 명명된 이번 대회로 오는 27일 예정돼 있다. 이 대회는 CFS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어와 포르투갈어로 중계 된다.

스마일게이트 여병호 실장은 “브라질 CFEL 2020시즌1은 예상할 수 없었던 외부 요인으로 인해 더 많이 신경 쓸 수밖에 없었다”라며 “많은 우려들이 있었지만, 선수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대회를 선보여 선수들의 노력이 결과로 나타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CF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