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차, 베트남 고객 위한 연례 축제 '현대 페스트3 개최'

공유
0

[글로벌-Biz 24] 현대차, 베트남 고객 위한 연례 축제 '현대 페스트3 개최'

만남, 정보 공유, 다양한 소통 시간
참가자들의 기부 행사

지난 4일 현대탄공은 호치민에서 구매 고객들이 함께하는 연례 축제 '현대 페스트3'를 개최했다. 사진=현대탄콩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4일 현대탄공은 호치민에서 구매 고객들이 함께하는 연례 축제 '현대 페스트3'를 개최했다. 사진=현대탄콩
현대자동차가 베트남에서 현대차 구매 고객들을 위한 축제를 펼쳤다.

9일 현지 매체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현대차의 베트남 합작사 현대탄공은 호치민에서 구매 고객들이 함께하는 연례 축제 '현대 페스트3'를 개최했다.
베트남 호치민 내 공식 딜러점인 현대 응옥안이 운영하고 현대탄콩이 지원하는 현대 페스트3는 동호회 300여 명과 150대 이상의 현대차가 모여든 만큼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서로 간의 만남과 정보를 공유하고 게임을 즐기는 등 다양한 소통 시간을 가졌다.

또한 후원사로부터 다양한 기념품을 받으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참가자들은 이날 심장병 환우들의 수술비를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페스트3는 베트남 호치민 내 고객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 중 하나"라면서 "만남 외에도 지역사회 기부 등을 통해 가치 있는 행사로 매년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탄콩은 베트남 닌빈에 제2공장(HTMV2)을 건설하고 2단계에 걸친 증설을 통해 7만대에서 17만대로 생산능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김현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hs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