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깨끗한나라, '라이브커머스' 강화…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공유
0

깨끗한나라, '라이브커머스' 강화…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지난 9월~10월 라이브 방송 반응 힘입어 추가 기회 마련
기저귀 3종과 인기 위생용품 할인가에 살 수 있는 기회

깨끗한나라가 오는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깨끗한나라이미지 확대보기
깨끗한나라가 오는 1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이하 깨끗한나라)가 오는 15일 오전 10시에 ‘보솜이 기저귀’를 비롯한 인기 위생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깨끗한나라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개설하고 정기적인 판촉 행사를 열고 있다. 매월 1일에는 신생아와 소형 기저귀 구매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일마다 99명에게 보솜이 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벌인다.
깨끗한나라가 앞서 올해 9월과 10월에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매회 1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획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이 회사는 이번 방송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육아 노하우와 고충을 댓글로 받으며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보솜이의 인기 기저귀와 생활필수품인 깨끗한나라 마스크, 이브자리 베개로 구성된 특별 육아용품 세트도 선보인다. 또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 코튼 함유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 ‘보솜이 베이비케어’ 등 기저귀 3종과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베이비케어 푸에디션 물티슈, 깨끗한나라 페퍼민트 물티슈 등 개인위생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추첨)를,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깨끗한나라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개인위생 특별 선물세트(10명 추첨)를 받을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은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의견을 들을 기회다. 앞으로 언택트 소비 시대에 맞춰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