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몰에서 '왕좌의 게임' 주인공을 만나보세요~"

공유
0

"롯데월드몰에서 '왕좌의 게임' 주인공을 만나보세요~"

키덜트를 위한 '어른이 장난감 가게' 오픈

롯데월드몰이 '키덜트'를 위한 아트토이 팝업스토어 '어른이 장난감 가게'를 오픈한다. 사진=롯데자산개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몰이 '키덜트'를 위한 아트토이 팝업스토어 '어른이 장난감 가게'를 오픈한다. 사진=롯데자산개발
롯데월드몰에서 '왕좌의 게임' 주인공 '대너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찾아온다.

롯데월드몰은 오는 29일까지 지하 1층에서 '키덜트'를 위한 아트토이 팝업스토어 '어른이 장난감 가게'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곳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피규어 전문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캐릭터 피규어 전문 제작사 블리츠웨이는 배우 오드리 헵번과 이소룡 가수 김성재 등 연예인 피규어를 선보인다..

DIY 토이 브랜드 도토이는 중국에서 제2의 베어브릭으로 유명한 베베콩 피규어 등을 판매한며 캐릭터 상품 전문 GNF의 웹툰 피규어도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랜덤 피규어가 들어 있는 럭키 박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뽑기 이벤트도 열린다. 고객들은 배트맨 전용차 배트모빌 RC카, 데드풀, 마릴린 먼로 피규어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롯데월드몰을 운영하는 롯데자산개발 관계자는 "피규어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마니아 층이 확대되고 있는 품목이다. 코로나 시국에 힐링을 위한 스몰 플렉스(Small Flex) 아이템으로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