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22일)] 시몬스 침대‧에이스 침대‧타임스퀘어‧자주

공유
1

[유통가 소식(22일)] 시몬스 침대‧에이스 침대‧타임스퀘어‧자주

가구·생활용품업계, 이사철·환절기 맞아 풍성한 혜택 마련

시몬스 침대는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현대백화점의 리빙 행사 기간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침대는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현대백화점의 리빙 행사 기간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다양한 혜택 선사


시몬스 침대는 가구 성수기를 맞이해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시몬스 침대는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백화점 봄 리빙 행사 기간에 맞춰 ‘시몬스 리빙페어’를 알리고 있다.

시몬스 리빙페어에서는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싱글(SE)·슈퍼싱글(SS) 크기의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이 열리는데,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 저렴한 가격에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들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 지급 여부는 지점마다 다르다.

에이스 침대, 사은 행사 ‘더드림페어’ 준비


에이스 침대는 오는 3월 21일까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에이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 침대는 오는 3월 21일까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에이스 침대


에이스 침대는 다가오는 혼수·이사 철을 맞아 3월 21일까지 ‘더드림페어(THE DREAM FAIR)’ 프로모션을 벌인다.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에이스 침대가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다.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소프라움 차렵이불 세트’와 ‘프리미엄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 등 침구 세트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더드림페어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거쳐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쿠폰을 비롯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꿈을 드린다는 의미의 이번 행사명처럼 에이스침대에서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좋은 잠이 쌓이는 경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임스퀘어, '뷰티&보습 제품 프로모션' 진행


올리브영 등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들이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타임스퀘어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 등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들이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이하 타임스퀘어)는 환절기를 맞아 ‘뷰티&보습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9일부터 전개된 이번 프로모션에는 ‘올리브영’ ‘시코르’ ‘페이스핏 by 아리따움’ ‘더바디샵’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피부 보습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올리브영은 사철쑥 약산성 제품들을 1+1 증정 혜택으로 선보이고 ‘닥터지·리얼베리어·더마비 빈틈없는 안심보습 기획전’을 연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강추위와 마스크로 피부가 푸석해진 고객들을 위해 뷰티&보습 제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타임스퀘어에 방문해 뷰티와 보습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주, ‘올 굿 10 DAYS’ 행사로 연중 최대 할인 선사


자주는 오는 3월 1일까지 '올 굿 10 DAYS' 행사를 열고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사진=자주이미지 확대보기
자주는 오는 3월 1일까지 '올 굿 10 DAYS' 행사를 열고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사진=자주


자주(JAJU)는 오는 3월 1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연다.

자주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집콕생활 필수 제품들을 파격 할인 판매하는 ‘올 굿(All Good) 10 DAYS’ 행사를 준비했다.

생활용품부터 침구, 욕실용품, 패션 의류에 이르기까지 자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행사는 자주 오프라인 매장과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내 자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일부 기간 온라인에서는 구매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백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달고나 또는 생리대를, 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자주 쇼퍼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주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된 시기인 만큼 에스아이빌리지 단독 행사 상품과 추가 혜택을 마련하는 등 온라인 행사 비중을 늘려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