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19일)] CJ CGV‧다이소‧농협유통‧미니스톱‧지누스

공유
0

[유통가 소식(19일)] CJ CGV‧다이소‧농협유통‧미니스톱‧지누스

CJ CGV는 오는 20일부터 골든글로브 시상식 후보작 8편을 상영하는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CJ CGV이미지 확대보기
CJ CGV는 오는 20일부터 골든글로브 시상식 후보작 8편을 상영하는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CJ CGV

CJ CGV, ‘2021 골든글로브 기획전’ 마련


CJ CGV(이하 CGV)는 제7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 곧 개최된다는 점에 주목해 관객들이 영화를 관람하고 각 부문의 수상자를 미리 점쳐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엠마’,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트라이얼 오브 더 시카고7’, ‘힐빌리의 노래’, ‘맹크’, ‘더 프롬’ 등 후보작에 오른 8편을 모아 오는 20일부터 전국 35개 CGV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을 유료로 관람하는 고객은 CJ ONE 포인트 300점을 받을 수 있다.

김홍민 CGV 편성전략팀장은 “골든글로브는 아카데미 시상식의 바로미터라 불리며 전 세계인의 관심을 받는 시상식이다. 이번 기획전으로 후보작들을 관람하면서 나만의 수상작을 미리 뽑아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유통, '전통 메주 모음전' 선봬


농협유통은 양재점에서 오는 3월 14일까지 '전통 장 담그기 행사'를 연다. 사진=농협유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유통은 양재점에서 오는 3월 14일까지 '전통 장 담그기 행사'를 연다. 사진=농협유통


농협유통은 오는 3월 14일까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전통 메주를 비롯해 메줏가루, 알메주, 천일염, 장독 등 다양한 지역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 양재점은 우리 선조들이 11월에 메주를 쑤었고, 3월 무렵 장을 담가왔다는 점을 고려해 ‘전통 장 담그기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남안동·지평·영월·함양농협의 전통 메주, 천일 탈수염, 문화재 항아리 등 장을 담글 때 꼭 필요한 필수 부자재를 만나볼 수 있다.

미니스톱, 빅사이즈 원두커피 할인 행사 개최


미니스톱은 오는 24일까지 빅 사이즈 원두커피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미니스톱이미지 확대보기
미니스톱은 오는 24일까지 빅 사이즈 원두커피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미니스톱


미니스톱은 빅 사이즈 원두커피 2종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연다.

미니스톱은 최근 낮은 기온이 이어지는 가운데 막바지에 이른 추위를 고객들이 따뜻한 커피와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 기존 대비 300원 저렴하게 ‘빅 아메리카노’는 1200원, ‘빅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500원에 즐길 수 있다.

전수민 미니스톱 FF1팀 MD는 “미니스톱의 즉석원두커피는 고품질의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돌입


다이소는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다이소이미지 확대보기
다이소는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벌이고 있다. 사진=다이소


㈜아성다이소(이하 다이소)는 총 200여 종으로 상품 구성으로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중 2000원 이하 제품의 비중은 50% 이상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신학기용품 기획전과 함께 올봄 기분 좋은 출발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누스, ‘11번가’에서 라방 진행


지누스가 이날 오전 11시 11번가에서 라이브 방송 특가전을 개최한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가 이날 오전 11시 11번가에서 라이브 방송 특가전을 개최한다. 사진=지누스


지누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최대 3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번가 라이브 방송 특가전을 전개한다.

이번 방송에서 지누스는 숯 성분을 함유한 차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초 공개하고 11번가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침대 하단의 넓은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고 조립이 쉬운 스마트베이스 엘리트 침대 프레임, 오래되거나 몸에 맞지 않은 매트리스를 간편하게 새 매트리스처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컨투어 베딩 토퍼도 소개한다.

방송 중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매트리스 커버를 받을 수 있다. 11번가 지누스공식몰 스토어찜과 11톡 친구 등록 시 3% 할인 쿠폰이 추가 발급된다.

지누스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