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18일)] 이마트·롯데마트·세이브존·이연에프엔씨

공유
2

[유통가 소식(18일)] 이마트·롯데마트·세이브존·이연에프엔씨

봄 앞두고 신학기·정월대보름 맞이 행사 개최 추세

이마트는 '딸기 챔피언' 행사를 열고 오는 24일까지 딸기 320t을 판매한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딸기 챔피언' 행사를 열고 오는 24일까지 딸기 320t을 판매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 역대 최대 물량 딸기 행사 마련


이마트는 오는 24일까지 '딸기 챔피언' 행사를 개최한다. 딸기 챔피언은 다양한 딸기 품종으로 차별화된 매장을 운영하는 행사로, 일반 딸기부터 프리미엄 딸기까지 9종의 딸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일주일 행사 물량으로는 최대 물량인 320t의 딸기를 준비했다. 딸기 성수기인 크리스마스 연말과 새해 판매량 대비 두 배 이상 많은 물량이다.

'설향 딸기'는 신세계 포인트카드 적립 시 20% 할인된다. 8종의 프리미엄 딸기(장희, 금실, 죽향, 담양, 스마트팜, 킹스베리, 아리향, 메리퀸)는 행사카드 활용 시 30% 싸게 살 수 있다.

롯데마트, '향긋한 봄나물 4종' 할인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24일까지 봄나물 4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는 오는 24일까지 봄나물 4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향긋한 봄나물 4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봄 대표 나물인 달래와 향긋한 향과 쌉쌀한 맛이 특징인 냉이, 그리고 참나물‧돌나물 등이다.

이번 할인 혜택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롯데‧신한‧현대 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세이브존, ‘새봄 새 출발 신학기 완전정복’ 행사 진행


세이브존은 오는 23일까지 신학기를 대비한 의류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세이브존이미지 확대보기
세이브존은 오는 23일까지 신학기를 대비한 의류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세이브존


세이브존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새봄 새 출발 신학기 완전정복’ 행사를 벌인다.

서울 노원점은 여성복 봄 상품 초대전을 연다. ‘데무’의 슬랙스와 봄코트, ‘고세’의 블라우스 등 제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장만할 기회다.

경기 성남점은 신학기 페스티벌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할인한다. ‘디스커버리’는 티셔츠, 바지, 가방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경기 화정점은 5층 매장에서 유‧아동 할인전을 개최한다. ‘보토야 키즈’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원피스, 맨투맨 티셔츠, 상하복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컬리수’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준다.

경기 광명점은 영캐주얼 봄 신상 의류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끄레아또레’는 블라우스를 1만 원에 선보이는 등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부천 상동점은 입학식, 첫 출근 등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남성복 기획전을 열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연에프엔씨, 한촌몰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연에프엔씨는 '한촌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정월대보름 행사를 벌인다. 사진=이연에프엔씨이미지 확대보기
이연에프엔씨는 '한촌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정월대보름 행사를 벌인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정월대보름 달맞이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새해 첫 달맞이 100원딜’, ‘정월 달맞이 위크 특가세일’ 등이 전개된다.

새해 첫 달맞이 100원딜 행사는 한촌몰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촌몰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자 요리 시 육수로 활용하기 좋은 ‘냉장용 사골곰탕육수’를 100원에 살 기회다.

정월 달맞이 위크 특가세일에서는 ‘양지고기 육개장’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제품 2개 구매 시 30%, 4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