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 '슬기로운 새 학기 캠페인' 전개

공유
0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 '슬기로운 새 학기 캠페인' 전개

세노비스 키즈가 아이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슬기로운 새 학기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세노비스 키즈이미지 확대보기
세노비스 키즈가 아이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슬기로운 새 학기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세노비스 키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성장기에 꼭 필요한 다양한 영양 섭취로 우리 아이가 히어로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슬기로운 새 학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월 밝혔다.

캠페인은 집이 제2의 학교가 될 만큼 변화가 큰 생활환경 속에서 아이들이 언제나 건강과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관심을 높이고 활기찬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엄마가 챙겨주고 싶은 영양소는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고려한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가 어린이들이 도전과 성장을 거듭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담은 세노비스 키즈의 대표 제품 3개다. 15개 성장기 필수 영양성분으로 기초 영양과 체력을 챙겨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튼튼한 장을 위한 세계 특허 50억 유산균을 함유한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그리고 중금속에 안전한 프리미엄 피쉬오일로 만든 오메가-3와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을 함유한 '츄어블 오메가-3'가 그 주인공이다.

세노비스 키즈는 캠페인의 시작으로 자체 캐릭터인 '코비'와 아역배우 정시율이 함께한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한다. 여기에 코비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는 등 신학기 맞이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세노비스 키즈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슬기로운 새학기 퀴즈쇼'가 열린다.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기초 영양 관련 퀴즈를 풀면 추첨을 거쳐 총 750명에게 세노비스 키즈 정품 1종과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집이 제2의 학교가 될 만큼 아이들의 생활환경은 변했지만 성장기 아이들에게 기초 영양은 변함없이 꼼꼼히 챙겨야 할 요소다. 아직은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이 필요한 새 학기지만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 아이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시작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