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인원, 고객접점 확대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 오픈

공유
0

코인원, 고객접점 확대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 오픈

가상자산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코인원 거래 만족도 높여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3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용산구 본사 1층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대면 업무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에는 가상자산 전문 상담사와 1대1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가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코인원 거래소 이용 방법부터 가상자산 거래 상담,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신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코인원은 신속하게 운영 안정화에 나섰다. 고객센터 인력을 2배 이상 확충하고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하면서 고객접점을 확대한 것이다.

코인원은 2017년 9월부터 약 2년간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나 주력 사업 집중을 위해 온라인 고객센터만 운영해왔다.

올해 1분기 코인원 신규 가입자가 전년 동기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으며, 4월 기준 누적 가입자 수는 200만 명에 육박한다.

코인원 관계자는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전문 상담사의 신속한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고객 중심의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거래 서비스 제공이라는 코인원 핵심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