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익명의 암호화폐 분석가 ‘크립토햄스터’의 비트코인, S&P 500 능가하는 수익률 비결 주목

공유
0

익명의 암호화폐 분석가 ‘크립토햄스터’의 비트코인, S&P 500 능가하는 수익률 비결 주목

최근 6월 이후 비트코인으로 S&P 500보다 월등한 수익률을 내고 있는 익명의 암호화폐 분석가 ‘크립토햄스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6월 이후 비트코인으로 S&P 500보다 월등한 수익률을 내고 있는 익명의 암호화폐 분석가 ‘크립토햄스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암호화폐 트레이더이자 분석가인 ‘크립토 햄스터(CryptoHamster)’의 수익률이 지난 6월부터 비트코인과 S&P 500을 능가하고 있다. ‘미스터 곡스(Mr. Goxx)’라는 별명의 그는 ‘곡스 박스(goxx box)’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자신을 팔로우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청중 앞에서 신호를 보내고 구매한다. 곡스는 현재 24%라는 인상적인 수익률을 달성했으며, 최근 암호화폐 매도 전에 50%까지 도달했다.

시스템(미스터 곡스 인간 관리인이 고안함)은 햄스터 휠을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선택하고 귀여운 이 동물이 기어가는 두 개의 튜브를 사용하여 선택한 암호화폐를 사거나 팔아야 하는지 여부를 나타낸다. 곡스의 암호화폐 포트폴리오에는 30개의 다른 암호화폐 tron, xrp, cardano 및 ether가 포함된다. 포트폴리오는 6월에 390달러에서 시작하여 498달러로 증가했다. 또 곡스는 트위터를 사용하해 포트폴리오 움직임을 보고하고 그가 사무실을 통해 참여하는 모든 거래 세션의 판매 및 실적에 대해 팬들에게 알린다.
트레이딩 햄스터는 Twitch에서 3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게임이 지배적인 플랫폼에서 눈에 띄는 암호화폐 관련 채널 중 하나다. 곡스는 초기 포트폴리오의 50% 이상을 획득하면서 최근 암호화폐 매도 전 최고 수익에 도달했다. 그러나 모든 긍정적인 수익에도 불구하고 곡스라는 익명 관리인은 여전히 ​​곡스 상자를 구축한 초기 투자 비용을 지불할 자금을 얻지 못했다. 관리인은 인터뷰에서 프로토스에 자신의 투자 중 일부가 마침내 결실을 맺는 것을 보고 기쁘다고 말했다.

곡스는 저스틴 선(Justin Sun)의 트론에 대해 흥미로운 선호도를 보였다. 이는 현재 햄스터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큰 가방으로 그는 트론을 매도한 적이 없다. 곡스의 현재 포트폴리오에는 스텔라, 이더리움, 비트코인 ​​및 xrp도 포함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