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레이머, "페이팔‧디즈니‧마스터카드 등 저가 매수 기회"

공유
0

크레이머, "페이팔‧디즈니‧마스터카드 등 저가 매수 기회"

CNBC 매드머니 방송화면 캡쳐  이미지 확대보기
CNBC 매드머니 방송화면 캡쳐
CNBC '매드머니' 진행자 짐 크레이머는 1일(현지시간) 투자자들에게 오미크론의 공포가 사라지기 전에 몇몇 낙폭 과대 종목들을 사들이기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짐 크레이머는 미국에서 첫 번째 코로나 오미크론 변종이 발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주가가 급락하자 주식 비중을 조금씩 늘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크레이머는 "저가 매수를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리다보면 명백한 매수기회를 놓쳤다는 이유로 자책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크레이머의 자선신탁이 소유하고 있는 4개 종목들은 현재의 주가 수준이라면 장기투자 관점에서 매수를 검토해 보는 것도 좋다.

■ 디즈니(Disney)


현재 디즈니는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고, 디즈니+의 가입자 수는 실망스러운 수준이다. 크레이머는 이날 디즈니가 주당 142.04달러로 52주 만에 최저치를 경신했다고 밝혔다.

크래머는 디즈니가 '상징적 기업'이기 때문이라며 디즈니를 '파손된 주식'이라고 표현했다.

■ 페이팔(PayPal)


크레이머는 페이팔 주가가 올해 고점인 310달러에서 130달러 가량 떨어진 것에 주목했다.
■ 마스터카드(Mastercard)

크레이머는 마스터카드가 최근 자사 주식매수 프로그램을 80억달러 늘리고 배당금을 11%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오미크론 변종 영향으로 주가가 타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 윈 리조트(Wynn Resorts)


카지노 기업 윈 리조트는 52주 최고치보다 50% 가까이 하락해 지난 1일 종가 기준으로 시가총액이 88억 달러에 달하고 있다.

크레이머는 "라스베이거스와 마카오에 있는 부동산에 비해 너무 낮은 수치"라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