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준지 갤럭시 에디션부터 오뚜기 비건소스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준지 갤럭시 에디션부터 오뚜기 비건소스까지

◆ 준지, 갤럭시 Z 플립4, Z 폴드4 에디션 선봬


준지 갤럭시 Z 플립4, Z 폴드4 에디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준지 갤럭시 Z 플립4, Z 폴드4 에디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폴더블, 웨어러빌 신제품 등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갤럭시 Z 플립4, Z 폴드4, 버즈2 프로, 워치5/워치5 프로 등 6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Z 플립4 준지 에디션'은 Z 플립4 256GB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가죽 케이스, 캔버스 소재를 활용한 멀티백이 담겼다. 'Z 폴드4 준지 에디션'은 Z 폴드4 256GB 팬텀 블랙 컬러와 준지 가죽 케이스, 전용 S펜, 멀티백으로 이뤄졌다. '버즈2 프로 준지 에디션'은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가죽 커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가죽 파우치로 구성됐다.

'워치5·워치5 프로 준지 에디션'은 워치5 프로 블랙 티타늄 컬러 또는 워치5 44/40mm 그라파이트 컬러와 준지 하이브리드 가죽 스트랩, 워치 페이스, 워치 무선 충전기로 구성됐다.

◆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과 컬렉션 선봬


코오롱스포츠x강혁_이미지.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스포츠x강혁_이미지.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과 협업,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강혁은 영국 런던 영국왕립예술학교 남성복 석사 동기인 최강혁과 손상락이 론칭한 브랜드로, 2019년 프랑스 모엣 헤네시 루이비통(LVMH) 프라이즈 세미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은 모두 코오롱스포츠가 사용하고 남은 고어텍스 재고 원단을 사용했다. 고어텍스 프로, 고어텍스, 고어텍스 인피니움 등 세 가지 원단을 사용해 점퍼, 경량 셔츠, 구스 다운, 팬츠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코오롱스포츠의 기존 디자인을 기반으로 강혁만의 시그니처인 바코드 엠보 디자인을 접목했다. 이에 코오롱스포츠의 제작 기술 노하우가 더해졌다.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 출시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 출시. 사진=LG생활건강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이중복합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의 15년 연구기술력을 담은 '발효태반' 원료를 기반으로 15종의 기능성 원료와 25종 보조성분을 한 병에 담아 정제와 액상앰플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설계됐다.

하루 3정을 섭취하는 정제에는 태반원료, 돈태반발효추출물(PlaCell)을 비롯해 비타민B군 8종, 미네랄 4종(아연, 셀렌, 칼슘, 크롬) 등이 함유돼 피로 개선 및 에너지 대사,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25ml 앰플에는 비타민 D와 E, 비오틴 등이 함유됐다.

◆ 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 출시


365.24 미니 살라미 2종. 사진=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이 스낵/안주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 신제품 '365.24 미니 살라미'를 출시했다.

365.24(삼육오점이사)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블랙페퍼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살라미는 햄을 공기 중에 말려 발효시킨 음식으로 이탈리아식 소시지이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었으며, 살라미 특유의 발효향이 적고 개당 5~6cm의 한입 크기다. 1봉지당 12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제품이다.

◆ CJ웰케어, 'CJ BYO 유산균 면역플러스' 출시




CJ웰케어가 'CJ BYO(바이오) 유산균 면역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CJ가 특허받은 장 유산균 CJLP와 아연을 한 캡슐에 담아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마리(CFU)를 보장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장 내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은 감소시킨다.

CJLP는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위산에서도 살아남는 생존력과 장 부착력을 지녔다. 아울러 글로벌 특허를 받은 트레할로스 복합물 코팅이 적용됐으며, 특허 용기를 도입해 콜드체인 배송을 진행한다.

◆ 롯데칠성음료, 무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리뉴얼 선봬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사진=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무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클라우드' 제품의 디자인을 통합한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을 연출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했으며, 패키지 메인 배경은 은색이다.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홉의 풍미와 향 구현에 주안점을 둔 제품으로 이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공법을 이용해 알코올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무알코올 맥주이며, 맥아엑기스와 유럽산 홉 등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맥주 특유의 맛을 구현했다.

◆ 하림,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 출시


유니자장면 한그릇 제품. 사진=하림
유니자장면 한그릇 제품. 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신제품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을 출시했다. 중국 '쓰부'의 전통 레시피의 맛과 풍미, 식감을 상온 밀키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접 용기에 담겨 도톰한 모양의 면을 뜨거운 물로 익히고, 일반 수프 자장면과 달리 레토르트 포장이 된 황갈색 유니자장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유니자장면이 완성된다. 별도의 그릇이나 조리 도구가 필요 없어 휴대하기 간편하다.

◆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비건소스 출시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 비건소스 연출컷. 사진=오뚜기
오뚜기 이금기 갈릭굴소스, 비건소스 연출컷.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굴소스 브랜드 '이금기' 신제품 '이금기 갈릭굴소스', '이금기 비건소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갈릭굴소스'는 마늘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으로, 이금기 '팬더 굴소스' 베이스에 마늘을 추가했다.

'비건소스'는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포함해 굴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