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공영홈쇼핑, 나눔바자회 판매수익 전액 기부 外

공유
0

[유통산책] 공영홈쇼핑, 나눔바자회 판매수익 전액 기부 外

◆공영홈쇼핑, 청소년행복재단에 1500만원 기부


사진=공영홈쇼핑
사진=공영홈쇼핑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는 9일 서울 양재동 소재 청소년행복재단에서 기부금 1500만원을 청소년행복재단 이중명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조주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도 참석해 위기 청소년의 자립과 행복 증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두 기관을 격려했다.

청소년행복재단은 비영리 공익법인으로서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맞춤형 교육을 통한 중소기업 취업연계 및 소상공인 창업기회 제공 등 자립기반 마련을 지원하고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초콜릿·와인 할인


사진=이마트에브리데이
사진=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5일까지 초콜릿과 와인에 다양한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몰티져스 펀사이즈(144g), 트윅스미니스, 오리온 핫브레이크 미니(714g)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나트라 골든씨 씨쉘 초콜릿은 1+1 행사를 펼친다. 추가 혜택으론 초콜릿 전품목 2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추가 할인을 준비했다.

와인이나 위스키와 함께 행사카드로 초콜릿을 구입하면 초콜릿 전품목에 20%의 할인이 한 번 더 적용된다.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 T8 하트는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30%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와인 유튜버 ‘와인킹’ 추천 와인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GS25, 소비기한 늘린 PB 소시지 선봬


사진=GS25
사진=GS25

GS25가 PB 소시지 브랜드 ‘육즙팡팡’의 세번째 상품으로 ‘숯불바베큐맛 소시지’를 출시했다. 앞서 육즙팡팡 시리즈로 선보인 치즈 소시지, 프랑크 소시지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개를 넘어서는 등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해 라인업 확대에 나선 것.

‘숯불바베큐맛 소시지’는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단짠’ 바비큐 맛으로 구현됐다. 일반 소시지 대비 2배 이상 굵은 분쇄육을 사용하는 등의 차별화 제조 방식이 적용됐다.

또 업계 최초 소비기한을 확대한 편의점 PB 상품으로도 주목 받는다. GS25는 '숯불바베큐맛 소시지’ 출시에 맞춰 육즙팡팡 시리즈의 소비기한을 기존 유통기한 대비 10일 확대하는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편의점 대표 PB 상품의 소비기한을 늘려 식량 자원의 효율적 활용 및 낭비 방지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취지이다.

패션특가 특집전…NS홈쇼핑, NS샵플러스 ‘패션위켄드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NS샵플러스 채널에서 11일부터 12일까지 주말동안 패션 특가 특집전 ‘패션위켄드(Fashion Weekend)’를 실시한다. 특집방송에서는 NS샵플러스 히트상품과 간절기 인기 패션아이템, 봄 신상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일시불 결제시 3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EA7 아르마니 스니커즈 에이스러너’와 모바일 결제시에 할인되는 간절기 인기 아이템 ’헤스티지 스타디움 가죽 자켓’, 봄신상 ‘뱅뱅 데님 3종’ 등이다.

이외에도 ‘패션위켄드’ 특집방송 상품을 1건 이상 구매하면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종구매결제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추첨을 통해 ‘황금 열쇠(18.75g)’를 2명에게 준다. 행운의 황금열쇠 이벤트는 ‘패션위켄드’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W컨셉, ‘에디션비’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리뉴얼


사진=W컨셉
사진=W컨셉


W컨셉은 자체 브랜드 에디션비를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재론칭하고 23년 봄·여름(SS) 신상품을 선보인다.

고객이 제품의 구매 과정에서 친환경적인 소비가 가능하도록 상품 설계 전과정에서 환경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BCI 코튼’ 등 친환경 원단을 활용하고 선제작 후염색 기법으로 필요한 제품에만 염색해 의류 제작 과정에서 물과 염료 사용을 줄인다.

이번 SS컬렉션은 1차 드롭 형태로 출시하며 이지웨어’ 위주로 구성했다. 또 ‘젠더 뉴트럴’ 트렌드에 따라 유니섹스 라인으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가먼트다잉-다이마루 셋업 △스웨트셔츠&팬츠 셋업 △블루종 점퍼 △후리스 아노락 △니트 가디건 △바이크쇼츠 팬츠 등 8종이다. W컨셉은 10~23일까지 ‘에디션비 재론칭’ 기획전을 연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참치 샌드위치·샐러드 출시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참치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소한 참치, 마요네즈,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그 튜나 샌드위치’는 곡물 식빵 사이에 참치와 삶은 달걀을 올리고 파프리카, 로메인을 더한 샌드위치다. ‘통밀 튜나샌드위치’는 맥주 발효종으로 풍미를 살린 통밀빵 속에 참치 샐러드와 오이, 적양파로 신선함을 더했다.

또 다른 신메뉴인 ‘포테이토&튜나 샐러드’는 구운 감자, 올리브, 토마토, 당근라페 등 채소와 고소한 참치 샐러드를 담은 니스와즈 스타일의 샐러드다.

◆피자헛, ‘LOVE 세트’ 프로모션


사진=피자헛
사진=피자헛


한국피자헛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LOVE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OVE 세트는 프리미엄 7종 및 마니아 9종 전 메뉴와 서프라이즈 콤보, 콜라(1.25L)로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회원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세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웹이나 어플을 통해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포장 또는 배달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LOVE 세트’는 프리미엄(온라인 주문 20%·방문 포장 40%)과 마니아(온라인 주문 15%·방문 포장25%) 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솥, 한정판 로맨틱 보울 도시락 패키지


사진=한솥
사진=한솥


한솥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했다.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로맨틱 시즌의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각 핑크색과 보라색 색상으로 디자인된 두 가지 버전의 패키지는 각 기념일을 상징하는 초콜렛, 사탕 등 다양한 간식 일러스트 요소들이 적용됐다.

한솥의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한정판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부터 전국의 한솥 가맹점에서 보울 도시락 제품 구매 시 제공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