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본 인기 애니 '러브 라이브', 메가박스서 라이브뷰잉 통해 가상 여고생 아이돌 그룹 '뮤즈' 중국 상해 팬미팅 단독 생중계

공유
0


일본 인기 애니 '러브 라이브', 메가박스서 라이브뷰잉 통해 가상 여고생 아이돌 그룹 '뮤즈' 중국 상해 팬미팅 단독 생중계

center
메가박스는 오는 30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상해 팬미팅을 라이브뷰잉을 통해 단독 생중계한다./사진=러브 라이브 상해 팬미팅 포스터, 메가박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19일 일본 인기 TV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의 중국 상하이 팬미팅 현장을 라이브뷰잉을 통해 단독 생중계 상영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의 라이브뷰잉은 위성 중계를 통해 공연, 콘서트 등의 실황을 국내 메가박스 극장에서 실시간으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이브뷰잉은 '러브 라이브' 속의 가상 여고생 아이돌 그룹이자 성우 그룹인 '뮤즈(μ's)'의 팬미팅이 중계될 예정이다.

중국 상하이에서 펼쳐지는 '러브 라이브'의 이번 팬미팅은 일본, 홍콩 등에 생중계되며 국내에서는 메가박스 6개 지점(동대문점, 신촌점, 분당점, 해운대점, 대전점, 광주점)에서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부터 생중계된다.

'러브 라이브'의 국내 팬들은 이번 라이브뷰잉을 통해 닛타 에미(코우사카 호노카 역), 우치다 아야(미나미 코토리 역), 미모리 스즈코(소노다 우미 역), 이이다 리호(호시조라 린 역), Pile(니시키노 마키 역), 토쿠이 소라(야자와 니코 역) 등 뮤즈 멤버 6명이 참석한 팬미팅 현장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서명호 메가박스 콘텐트기획팀장은 "2015년 '러브 라이브 신드롬'을 일으키며 메가박스의 라이브뷰잉 콘텐츠에 큰 호응을 해준 마니아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2016년에도 흥미롭고 완성도 높은 라이브뷰잉 콘텐츠를 선별해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내팬들은 '러브 라이브'의 2016년 첫 팬미팅 라이브뷰잉을 앞두고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메가박스 동대문점 3분 만에 매진, 신촌점 5분 만에 매진 등의 기록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러브 라이브'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라이브뷰잉 티켓 가격은 4만원이며, 현장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메가박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인 ‘노라가미’의 무대공연 라이브뷰잉을 상영한다. 예매는 15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티켓 가격은 4만원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