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플, 아이폰7 ‘제트블랙’ ‘블랙’버전 공개

공유
1

애플, 아이폰7 ‘제트블랙’ ‘블랙’버전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애플이 새로이 ‘제트블랙’ 및 ‘블랙’컬러 버전 아이폰7시리즈를 내놓았다.

필 실러 애플 부사장은 7일(현지시간) 샌프란시스코 빌리그레이엄 시빅오디토리엄에서 개막된 애플신제품 발표회에서 새로운 2종의 블랙컬러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를 발표했다.
애플이 트위터에 띄운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제트블랙과  블랙 컬러 아이폰7모델이 등장했다. 사진=애플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애플이 트위터에 띄운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제트블랙과 블랙 컬러 아이폰7모델이 등장했다. 사진=애플 트위터
애플이 7일 소개한 아이폰7플러스의 듀얼카메라 모습.  이미지 확대보기
애플이 7일 소개한 아이폰7플러스의 듀얼카메라 모습.

이와함께 지금까지 나온 골드, 실버, 로즈골드 컬러가 나온다고 소개했다. 하지만 스페이스 그레이컬러 아이폰은 사라졌다.

조니 아이브의 영상 소개에 이어 필 실러부사장이 소개한 블랙아이폰7은 광택으로 반짝이는 블랙 컬러 제품이었다. 앞서 애플아랍닷컴 사이트에서 유출된 렌더링 그대로였다.

애플은 유리처럼 보이는 이 단말기 소재가 알루미늄이라고 말했다. 제트블랙모델은 스페이스그레이컬러가 훨씬 짙어진 느낌을 주었다.

애플은 이 새로운 컬러 신제품이 제한적으로 출시될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행사에 앞서 나온 보도에 따르면 이 광택있는 블랙컬러 옵션은 초기에는 대용량 메모리 버전에서만 공급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구 기자 jk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