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일부 품목 최대 30% 할인 혜택 등 제공

공유
0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일부 품목 최대 30% 할인 혜택 등 제공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자사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도드람 냉장 돈육 리테일팩(덩어리육)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해준다.
행사 대상 제품은 1등급 도드람 냉장 삼겹살, 도드람 돈등갈비, 1등급 도드람 돈앞다리, 1등급 도드람 절단돈갈비, 1등급 도드람 돈안심, 1등급 도드람 냉장 돈등심 총 6종이다.

또 '동원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 등 동원 냉장·냉동식품, '동원 양반 얼큰 닭개장' 등 양반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해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금·토·일요일에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 월계점 내 삼성카드 데스크에서는 5000원 할인쿠폰과 T카페 커피 교환권이 들어있는 전단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5000원 할인쿠폰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고 커피 교환권은 트레이더스 내 T카페에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과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핸드빌 전단지에 등록된 트레이더스 인기품목을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고,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최대 3매 증정한다.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를 하면 결제액의 30%를 최대 2만원 한도내에서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말까지 매주 토, 일에 트레이더스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시 텀블러 등 스타벅스 사은품을 소진될 때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비즈 디스카운트)'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