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55회 이영은, 윤선우 질투 김사권에 황당…이채영, 교통사고 위기

공유
1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55회 이영은, 윤선우 질투 김사권에 황당…이채영, 교통사고 위기

김산호, 나혜미x나인우와 키스 신 질투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55회에는 왕금희(이영은 분)가 주상원(윤선우 분)을 질투하는 한준호(김사권 분)를 보고 황당해하는 가운데 주상미(이채영 분)가 교통사고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5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55회에는 왕금희(이영은 분)가 주상원(윤선우 분)을 질투하는 한준호(김사권 분)를 보고 황당해하는 가운데 주상미(이채영 분)가 교통사고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55회 예고 영상 캡처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이 교통사고 위기에 처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55회에는 왕금희(이영은 분)가 주상원(윤선우 분)을 질투하는 한준호(김사권 분)를 보고 황당해하는 가운데 주상미(이채영 분)가 교통사고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5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준호는 주상미 사주를 받아 자신을 몰래 찍고 있던 대성(김기리 분)을 발견하고 충격받는다.

이날 준호는 주상원 레스토랑에서 금희를 강제로 데려온 뒤 "너 그 자식 좋아하냐?"라며 상원을 질투한다.

터무니없는 말에 금희가 "뭐?"라고 하자 한준호는 "그 자식 좋아하냐고?"라며 똑같은 질문을 되풀이하며 질투심을 드러낸다.

주상미는 동생 주상원에게 금희를 레스토랑에서 내보내라고 종용한다.

이에 상원은 금희가 한준호와 헤어질 거라며 믿고 기다리라고 쏘아붙인다.

상원이 한준호를 못 믿는 자신을 야단치자 상미는 "그럼 니 말대로 할게"라며 한 발 물러선다.
한편 드라마 '철의 여인' 상대역인 원준(나인우 분)과 데이트를 간 금주를 질투하는 한석호(김산호 분)는 금주네 집 앞 숨어서 그녀가 귀가하길 기다린다.

원준은 금주를 집에 데려다 준 원준은 "금주씨가 얼마나 예쁜 지 모르죠"라며 작업을 건다.

이어 원준은 "우리 연습할래요? 키스 연습이요"라며 금주에게 키스를 시도해 석호를 도발한다.

마침내 한준호를 자신을 미행하며 영상을 담는 오대성을 발견하고 충격 받는다.

분노한 한준호는 오대성 손에서 휴대폰을 빼앗으며 "당신 이거 뭐야. 주상미가 시켰어?"라며 격분한다.

한준호가 휴대폰 영상을 확인하자 대성은 "그냥 좀 넘어가 주시면 안 될까요?"라며 애원한다.

말미에 허경애(문희경 분)와 아기 용품을 쇼핑을 하고 돌아오던 상미는 주차장에 떨어져버린 아기 신발을 주우려다 교통사고 위기에 처한다.

금희와 준호, 상미, 상원이 상미가 임신한 아기와 여름이(송민재 분)를 매개로 더욱 촘촘하게 얽혀 들어가고 있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