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할인혜택에 상품권 증정까지

공유
0

현대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할인혜택에 상품권 증정까지

현대카드 로고 사진=현대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카드 로고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추석연휴를 겨낭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카드는 오는 13일과 15일까지 각각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지정된 추석 선물세트를 할인해 주거나 결제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14일까지 홈플러스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받는다.

또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이달 말까지 행사상품을 할인해주고, 홈플러스몰에서 7만 원 이상 결제시 7% 할인과 결제 금액에 따른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관장에서는 9일부터 13일까지 구매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온라인 오픈마켓인 SSG.COM과 G마켓, 옥션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SSG.COM에서는 2~3일, 16~17일, 23~24일에 7만 원 이상 구매시 5% 청구할인 혜택과 5만 원 한도내에서 5% 더블쿠폰도 준다.

G마켓에서는 오는 20일 최대 7000원까지 20% 할인 혜택을 주는 슈퍼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하고, 옥션에서는 이달 말까지 가전과 디지털 부문에서 10~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에서는 9월 10일까지 추석 준비 기획전으로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월간 십일절인 11일에는 장바구니 할인 이벤트도 한다.

티몬에서는 이달 말까지 최대 10% 즉시 할인과 쿠폰을 증정한다. 더현대닷컴에서는 9월 5일과 6일, 23~25일까지 5만 원 이상 결제시 7%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롯데닷컴에서는 9월 20~21일, 15만 원 이상 결제시 7%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홈쇼핑과 CJ오쇼핑 모바일에서는 이달 중 지정된 일자에 결제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GS홈쇼핑과 롯데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에서도 날짜에 따라 5~7%의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전자와 하이마트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이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이번 달 30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매주 월요일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요일에는 20%까지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매주 월·화·목요일에는 최대 10% 즉시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서도 기간별로 최고 8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