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 개점 기념 한우 등 경품 증정

공유
0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 개점 기념 한우 등 경품 증정

삼성카드 로고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로고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부천점' 개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지난 5일 문을 연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은 스타필드시티 부천 내에 입점돼 있다.

6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오는 15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LA갈비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장바구니(2개) 소진시까지 증정하며, 오는 10월 2일까지는 전단지에 안내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오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에 매일 30명씩 추첨해 한우갈비 세트(1일 10명), 에어프라이어(1일 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한 제휴 회원에게는 텀블러, 워터보틀 등 스타벅스 굿즈를 무작위로 소진시까지 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3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BIZ DISCOUNT)' 등이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