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부산서 고급 주거상품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분양

공유
0


KCC건설, 부산서 고급 주거상품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분양

한화에스테이트와 제휴 ‘럭셔리 호텔식’ 서비스 제공...총 800실 공급

center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 사진=KCC건설

KCC건설은 오는 10월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고급 주거상품인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를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힐튼 부산&아난티 리조트, 골프장, 국립부산과학관 등 시설이 조성돼 있다. 이케아와 롯데월드 테마파크 등도 추가로 들어설 계획이다.

전 가구에 오픈 테라스가 제공되며 파도를 형상화한 웨이브 테라스 디자인이 적용된다.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도입된다.

KCC건설은 한화호텔&리조트,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최고급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컨시어지, 홈 케어,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에선 1대 1 개인레슨이 가능한 ‘골프레슨’과 쿠킹·취미·교양 등의 ‘교육프로그램’, 필라테스·요가·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헬스케어 피트니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라며 “최근 고급주거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실거주를 비롯한 세컨드하우스, 비즈니스하우스 용도로 활용하려는 해운대 및 서울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