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부산서 고급 주거상품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분양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부산서 고급 주거상품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분양

한화에스테이트와 제휴 ‘럭셔리 호텔식’ 서비스 제공...총 800실 공급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 사진=KCC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 사진=KCC건설

KCC건설은 오는 10월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고급 주거상품인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를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오시리아 관광단지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힐튼 부산&아난티 리조트, 골프장, 국립부산과학관 등 시설이 조성돼 있다. 이케아와 롯데월드 테마파크 등도 추가로 들어설 계획이다.

전 가구에 오픈 테라스가 제공되며 파도를 형상화한 웨이브 테라스 디자인이 적용된다.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결합된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도입된다.

KCC건설은 한화호텔&리조트,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최고급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컨시어지, 홈 케어,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에선 1대 1 개인레슨이 가능한 ‘골프레슨’과 쿠킹·취미·교양 등의 ‘교육프로그램’, 필라테스·요가·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헬스케어 피트니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라며 “최근 고급주거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실거주를 비롯한 세컨드하우스, 비즈니스하우스 용도로 활용하려는 해운대 및 서울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