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클래스 효성, 골프 마케팅에 팔…ADT캡스 챔피언십 후원

공유
0

더클래스 효성, 골프 마케팅에 팔…ADT캡스 챔피언십 후원

10일까지 천안우정힐스 CC서 열려…박민지·장하나 프로 등 82명 참가
‘E 220d’ 홀인원 경품·8대의 의전용 차량 제공…올해 지속 성장세 노려

국내 수입차 1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 스포츠 마케팅에 팔을 걷었다. 10일까지 충북 천안 우정힐수 컨트리클럽(CC)서 펼쳐지는 ‘ADT캡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것이다.

8일 더클래스 효성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총상금 6억 원 규모로 기존 챔피언 박민지 프로를 비롯해 최혜진, 장하나, 최나연, 이보미, 조아연, 임희정 등 82명의 정예 선수가 자웅을 가린다.
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이 골프대회 ‘ADT캡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이미지 확대보기
벤츠 공식 딜러인 더클래스 효성이 골프대회 ‘ADT캡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벤츠 ‘E 220d 아방가르드’ 1대를 홀인원 경품으로 내놨다. 아울러 8대의 벤츠 차량을 행사 의전용으로 지원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갤러리에게 골프백 세트 20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골프 스포츠 대중화를 위해올해 SK텔레콤 오픈,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등에 홀인원 경품 차량을 후원했다.

배기영 대표이사는 “ADT캡스 챔피언십은 올 시즌을 마무리하는 대회인 만큼 참여하는 선수들의 각오가 남다를 수밖에 없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자신으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경기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츠는 8월까지 한국 누적 판매가 전년 동기보다 역성장했으나, 전년 동월대비 9월 300%에 육박하는 초고속 성장세와 지난달 26%의 급성장세로 성장 전환했다. 올해 1∼10월 벤츠는 6만2933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5만7117대)보다 10.2% 판매가 늘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