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동남아 지역 사전 예약 돌입

공유
0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동남아 지역 사전 예약 돌입

9일부터…태국 흥행 힘입어 내달 2일 본격 동남아 지역 런칭
9개국 신규 출시…영어·중국어(간체)로 게임 서비스 준비 중

그라비티 라그나로크택틱스 사전예약페이지. 사진=그라비티이미지 확대보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택틱스 사전예약페이지.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가 태국지사를 통해 라그나로크 택틱스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를 위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11일 그라비티에 따르면,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는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내년 1월 동남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지난 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신규 서비스될 지역은 이미 출시된 태국에 이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필리핀, 동티모르, 인도네시아 등 9개국이며 영어, 중국어(간체) 등으로 서비스된다.

신작 게임은 지난달 8일 태국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순위 2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4위를 기록하며 호평받았다.

게임은 다양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들을 이용해 이용자가 직접 전투의 배치, 몬스터들 간의 상성을 고려한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이다.

몬스터의 수집도 중요하지만, 나보다 더 강한 몬스터들도 전략적인 전술에 따라 충분히 승리를 할 수 있다.

GGT는 이번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 예약 진행과 동시에 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 명, 30만 명, 50만 명을 돌파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