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30일 월요일 ‘전혜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30일 월요일 ‘전혜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전혜진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8월 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7월 1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6년 8월 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19년 12월 30일 월요일 운세(음력 12월 5일 신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관을 갖고 판단을 내린 뒤 행동으로 옮길 때다. 상대에 얽매이면 손해가 따른다. 이성간의 다툼만 삼가면 하루가 무난하다. 신의를 중시하고 여유있게 행동하라.


독선은 견디기 어려운 구설을 불러올 것이니 주위와 화합하라. 건강에 조심. 금전적인 면에는 가급적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인정에 치우치면 자신만 피곤해진다.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때이다. 계획에 집착하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라. 주변의 환경이 자신에게 유리해진다. 실리는 챙기고 과감한 승부도 모색하도록.


지혜롭게 처세하라. 가까운 벗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현명할 때이다.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없으며 필요 없이 시간만 소비하게 된다.


성의를 갖고 행동함이 뜻을 이루는 것이다. 허황된 생각은 순간에 일을 그르친다.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있게 내일을 준비하라. 괜한 욕심은 마음의 갈등만 초래한다.


사업의 난관이 예상되니 경영에 신중하라. 부부간의 파경도 예상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안정되며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는 것도 바람직스럽다.


가급적 오전에 일을 종결짓고 시간을 활용하라.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룬다. 현 상태를 최대한 활용하여 발전의 계기를 삼아라. 예상치 못한 행운이 보장된다.


복잡한 문제는 타인의 도움으로 해결함이 좋다. 독선은 패가망신의 적신호. 너무 욕심을 내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 나가면 무난하다. 적극적인 방법을 택하라.


타인의 보증이나 담보에는 신경을 쓰라. 금전적인 면에는 여유를 갖는 때이다. 재물운이 좋으니 투자를 고려하라. 성급하면 매사가 이뤄질 것이니 천천히 내일을 준비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인천 중구 동구 미추홀 연수 남동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