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일 수요일 ‘최민식’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일 수요일 ‘최민식’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최민식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4월 2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2년 3월 23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62년 4월 2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5번

● 2020년 1월 1일 수요일 운세(음력 12월 7일 계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대체로 무난한 하루이나 과도한 욕심을 삼가라. 이성간은 기쁨이 따른다. 노력의 결실은 행동여하에 달려있음을 명심하라. 관대한 마음이면 행운이 따른다.


앞뒤 재지 말고 좀 더 과감하게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좌절은 금물. 부부간의 파경에 유의하고 가급적 양보와 타협을 모색하라. 금전운 좋을 시기.


경쟁을 삼가라. 남의 떡이 유난히 커 보일 때이나 무리하면 낭패를 당한다. 싫증을 느끼며 무력해지기 쉬운 시기. 목표를 세운 만큼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다.


자신의 성취도가 만족스러운 날이다. 과감성 있게 행동함이 바람직스럽다. 대인관계를 중시하여 내일을 준비하라. 사업은 번창할 운세이니 투자에 과감할 것.


신의와 명예를 중시하라. 사업운은 좋은 운세이니 내일을 준비하되 투자에는 신중할 것. 실망이나 좌절에 앞서 인내하며 극복해야 할 때이다. 오후 목표 이외의 것이 성취된다.


꾸준히 밀고 나가면 예측한 대로 금전운도 호전세. 기회 포착이 항상 중요하다. 개방적인 정신과 혁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매사를 자기 위주로 펴나갈 것.


편협하면 이웃의 질시를 받게 된다. 너그러운 품성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때이니 사태를 직시하고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바람직스럽다. 일이 잘 풀려나갈수록 자만할 우려가 있기 쉽다. 귀인의 도움은 큰 행운을 안겨준다. 매사 원만하게 꾸려가되 경쟁에는 과감하라.


사업에 활력을 얻게 되고 대인관계도 좋아진다. 건강에 유의하여 발전을 모색하라.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선배의 의견을 십분 참작하여 행동에 옮김이 바람직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울산 중구 남구 동구 북구 울주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