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양사 큐원 ‘상쾌환’, 서울 광화문·홍대에 일일카페 오픈…혜리까지 나서 커피와 ‘상쾌환’ 증정

공유
0

삼양사 큐원 ‘상쾌환’, 서울 광화문·홍대에 일일카페 오픈…혜리까지 나서 커피와 ‘상쾌환’ 증정

삼양사는 15일과 30일 각각 서울 광화문과 홍대에서 ‘상쾌핫(Hot) 카페’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양사이미지 확대보기
삼양사는 15일과 30일 각각 서울 광화문과 홍대에서 ‘상쾌핫(Hot) 카페’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양사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일일 카페를 열어 고객들의 추위를 녹인다.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15일과 30일 각각 서울 광화문과 홍대에서 ‘상쾌핫(Hot) 카페’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페는 커피와 함께 상쾌환을 최대 4포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 커피와 상쾌환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뽑기 게임와 SNS 이벤트 등에 참가하면 상쾌환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상쾌환 두 포와 경품 교환권이 들어 있는 ‘상쾌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상쾌환은 새해를 맞아 손난로, 무선충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큐원 상쾌환은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광화문과 홍대 두 곳에서 시간을 다르게 해 벌인다. 직장인을 타깃으로 하는 광화문 상쾌핫 카페는 광화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11시부터 운영되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홍대 상쾌핫 카페는 상상마당 앞에서 14시부터 열린다.

상쾌핫 카페의 흥행을 위해 상쾌환 광고모델 혜리도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 선착순 100명에게 직접 커피를 전달한다. 상쾌핫 카페 운영, 혜리 방문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쾌환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추위와 숙취를 한 번에 해결해 드리기 위해 광화문과 홍대 두 곳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올해는 전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고 숙취해소 제품 선도 브랜드로서 바른 음주 문화를 만드는데도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상쾌환은 각 시즌 특성에 맞는 오프라인 행사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3월 대학 개강 시즌에는 길거리 샘플링 진행 및 엠티(MT)를 후원하고 여름에는 울트라코리아, 대구 치맥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해 젊은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밖에 여름밤 한강공원 나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상쾌환 경험 기회를 제공 중이다.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