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라다이스시티, 다양한 즐거움 담은 '뉴 이어 페스티벌' 진행

공유
0


파라다이스시티, 다양한 즐거움 담은 '뉴 이어 페스티벌' 진행

center
파라다이스시티가 설날을 맞아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뉴 이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사랑하는 가족과 풍성한 새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이 열린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다음 달 29일까지 대왕 문어 버터구이, 왕갈비, 왕새우 등 인기 메뉴를 그랜드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가족과 보내는 연휴의 저녁을 더욱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준비한다.

새해 모임을 위한 이색 미식의 향연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이탈리아 대표 새해 음식인 잠포네(zampone)를 재해석한 스페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고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복어를 활용한 이색 메뉴 복어 탕추위를 선사한다.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한우사골 떡국,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스로 고객을 맞이한다.
달콤한 여유를 선사할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다. 가든 카페는 건강하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우리 쌀 케이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판매하고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를 기념해 한식 메뉴 주문 때 오미자 차 또는 에이드, 음료 주문 시 유과 또는 미니 약과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액티비티 시설과 프로그램도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나. 웰니스 여행의 명소로 알려진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패키지'로 할링 혜택을 선물하며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2월 9일까지 펼쳐진다.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타고 경품 미션을 완수하거나 플라자 광장에서 쥬만지 보드게임과 다트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숙객 전용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레오(LEO)도 24일부터 27일까지 새해 맞이를 테마로 진행된다. 신년 소망 연날리기와 노리개 만들기, 닥종이 공예, 황금 쥐 찾기 등 다채로운 명절놀이가 설날을 더 풍요롭게 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