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갤A10e 19만원대 부모안심 실속형 키즈폰 출시

공유
0


삼성 갤A10e 19만원대 부모안심 실속형 키즈폰 출시

얇고 가벼운 디자인·'인피니티-V 디스플레이' 적용
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에 도움될 '삼성 키즈홈' 탑재
화이트·블랙색상…가격 19만 9100원에 이통사·자급제

center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A10e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초등학생 저학년 이용자를 겨냥한 19만원대의 부모 안심·실속형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17일 자녀를 위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제격인 '갤럭시 A10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A10e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하며,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삼성 키즈 홈'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간편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면은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Infinity-V Display)'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전후면 카메라는 모두 800만 화소로 고화질 셀피 촬영이 가능하고, 후면 카메라엔 F1.9 조리개가 탑재되 다양한 순간을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3000mAh이며, 마이크로SD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 메모리 용량 확보가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서비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등 2가지며, 가격은 19만 91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하다. 제품은 이통사에서 개통할 수 있을 뿐더러 자급제모델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통사 매장과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매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부하다. 삼성전자는 방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 말일까지 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 '로제타스톤 1대1 화상영어' 프로그램의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클리어 커버와 '팝소켓의 팝그립(그립톡)'은 물론 아동 고객들이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도 무료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