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무디킹 김성완 대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도약할 것”

글로벌이코노믹

스무디킹 김성완 대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도약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현 기자] 스무디킹 CEO 김성완 대표가 2일 강남역점에서 기자들과 만나“스무디가 고객들에게 단순한 건강 음료로 선호되던 기존 인식을 뛰어넘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습관이자 핵심 요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브랜드 BI와 미션, 매장과 메뉴 카테고리 개편에 이르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스무디킹 CEO 김성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스무디를 무료로 나눠주는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그동안 과일과 영양파우더가 함께 블랜딩된 스무디로 미국, 한국, 싱가폴 등 세계 곳곳에서 사랑을 받아온 스무디킹이 앞으로는 고객들의 건강 목적을 함께 이해하고, ‘a healthy & active lifestyle center’로서 스무디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또한, 각 스무디를 고객들의 이용 목적에 맞게 재배치해 메뉴 카테고리도 전면 개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슬림다운’, ‘피트니스’, ‘에너자이즈’, ‘뷰티’ 등 고객들의 건강 목적에 맞는 스무디를 각 카테고리별로 선택하기 쉽게 제안하기로 했다.
김 대표는“스무디킹은 미국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명확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브랜딩을 강화해 올해 175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라며 “싱가폴 매장의 경우 현재 8개 매장에서 연내 10개 이상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에서는 기존의 주요 도심지역을 중심으로 한 매장 전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라이딩족이 즐겨찾는 자전거 길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등 새로운 컨셉의 매장을 늘려가며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