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험표와 함께라면"… 외식업계, '수능 이벤트' 치열

글로벌이코노믹

"수험표와 함께라면"… 외식업계, '수능 이벤트' 치열

이미지 확대보기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외식업계의 '수능 마케팅'이 치열하다.

11일 관련 업계들은 다양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딘타이펑 코리아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날인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딘타이펑 전국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동반 인원에 상관없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세트 메뉴와 주류는 품목에서 제외된다.

맥도날드는 수험생을 비롯한 모든 학생을 위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9가지 '행복의 나라메뉴(Happy Value Menu)'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도록 '수능 만원팩'을 선보인다. 9가지에는 토마토 치즈버거, 불고기 버거, 맥치킨, 후렌치후라이, 맥너겟,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콜라 2잔이 포함된다.
미스터피자는 수험생들을 위해 '피자'와 '럭키백'을 증정하는 '찾아가는 합격기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미스터피자 페이스북에서 사연 응모를 17일까지 받아 진행하며, 학교 포테이토 피자(L) 10판과 럭키백을 합격 기원 선물로 전달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애슐리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140여개 애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포함해 3명 이상의 성인이 애슐리를 방문하면 애슐리 클래식 매장은 테이크아웃 통살치킨(M), 애슐리 W와 W+ 매장은 부채살 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모든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Fly High, 내 꿈에 날개를 달아줘'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수능 수험표뿐만 아니라 토익, 공무원, 자격증, 고시시험 등 2014년도에 응시한 모든 시험의 수험표를 가지고 아웃백 매장을 방문하면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그릴드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