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디에 두보X손태영, 손태영 에세이집 ‘혼자 있어 좋은 날’ 출간

글로벌이코노믹

디디에 두보X손태영, 손태영 에세이집 ‘혼자 있어 좋은 날’ 출간

사진=디디에두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디디에두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배우 손태영과 함께 손태영의 첫번째 에세이집 ‘혼자 있어 좋은 날’을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와 함께한 이번 에세이집의 주요 테마는 때론 혼자 있고 싶은 여자들을 위한 버킷 리스트이다.

‘혼자 있어 좋은 날’은 두 아이의 엄마, 권상우의 아내가 아닌 오롯히 한 여자, 손태영으로서 보내고 싶은 시간을 담았다. 이 책은 30대 아이를 가진 엄마라면 충분히 공감할 만한 혼자만의 시간에 하고 싶은 일–버킷 리스트 에 관한 이야기다.

책은 손태영의 휴식, 취미 그리고 소통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그녀가 평소 적어둔 버킷 리스트 뿐 아니라 일상에서 즐기는 그녀의 패션 스타일링도 함께 엿볼 수 있다.
그녀가 직접 쓴 버킷 리스트와 글을 통해 우리는 그 동안 숨겨졌던 손태영의 개인사를 살짝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게다가 ‘발 끝까지 긴장하라!’의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디디에 두보와 함께 한 에세이집이라 셀렙맘 손태영의 일상 스타일도 함께 구성돼 있어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30대 셀렙맘 손태영의 에세이북은 이날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대형 서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또 7월 1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하는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디에 두보 발찌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