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5' 면도 샵건, 데뷔 싱글 '야망의 냄새''비프'(feat.크루셜스타, prod.기리보이) 각각 28·29일 0시 발매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5' 면도 샵건, 데뷔 싱글 '야망의 냄새''비프'(feat.크루셜스타, prod.기리보이) 각각 28·29일 0시 발매

사진=샵건·면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샵건·면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쇼미더머니5'출신 래퍼 면도와 샵건이 각각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래퍼 샵건은 '쇼 미 더 머니 시즌5'(이하 '쇼미5')에서 TOP6에 합류했던 인물로 29일 0시에 데뷔 싱글 '비프'(BEEP)를 발매한다. 래퍼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을 했고 크루셜스타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샵건은 '쇼미5'에서 프로듀서 길&매드 클라운과의 합동공연에서 '비행소년'으로 한편의 성장 드라마를 쓰며 화제를 모았다.

래퍼 면도는 샵건보다 하루 앞선 28일 0시에 데뷔 싱글 '야망의 냄새'(Sniffin' my ambition)를 음원사이트에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에 대한 면의 자부심과 욕심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면도는 '쇼미5' 초반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졌던 래퍼로 TOP12에 들었으나 아깝게도 가사 실수를 하면서 탈락했다. 대범한 무대 매너와 빼어난 작곡 실력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인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샵건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를 하루 앞둔 28일 밤 11시 V라이브를 통해 프로듀서 매드 클라운과 래퍼 보이비, 도넛맨과 팬들을 만난다고 게재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