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중 김성룡 과장으로 인생캐릭터를 발산하고 있는 남궁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과장'에 해시태그(#)를 단 뒤 연둣빛이 나는 넥타이를 매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남궁민은 한 손에 음료수 컵을 들고 특유의 핸섬한 헤어스타일과 금방이라도 웃음이 빵 터지려는 코믹한 표정을 애써 감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유본컴퍼니는 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김과장'에서 오광숙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임화영의 대본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특유의 고불거리는 뽀글이 파마머리와 긴 생머리로 변신해 청순한 매력을 가진 꽝숙이 임화영의 모습을 함께 담고 있다. 특히 임화영은 극중 코믹한 모습과는 달리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몰입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극중 홍가은 역으로 TQ그룹 신입사원으로 위장해 잠입 수사를 벌이고 있는 정혜성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김과장 데이인 거 아시죠"라는 문구와 함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극중 이재준 역의 김강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과장데이.. 오늘은 가은이랑.. 난 못나와도 가은이가 이쁘니 뭐...ㅠㅠ"라는 글과 함께 홍가은 역의 정혜성과 손하트를 날리는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정혜성은 손하트를 날리며 윙크까지 해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8일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연출 이재훈·최윤석, 극본 박재범) 13회에서 김성룡(남궁민 분)은 서율(이준호 분)의 앞길을 막기 위한 정보수집에 들어가고, 그 과정에서 TQ편의점의 막대한 임금체불 사실을 알게 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율의 대표이사 임명을 위한 이사회가 열리는 가운데 성룡은 이를 막기 위한 묘안을 짜낸다. 서율 앞에서 "네가 폭망하는 것이 내 인생 목표"라고 당당하게 외친 김과장이 오늘은 어떤 사이다 반격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밤 10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