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같이 살래요' 한지혜x서연우, 현실 모녀 케미 귀요미 현장 스틸 "캐스팅이 신의 한 수!"

글로벌이코노믹

'같이 살래요' 한지혜x서연우, 현실 모녀 케미 귀요미 현장 스틸 "캐스팅이 신의 한 수!"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모녀 케미를 그리고 있는 배우 한지혜와 서연우의 현장 스틸 컷이 지나누 24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서연우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모녀 케미를 그리고 있는 배우 한지혜와 서연우의 현장 스틸 컷이 지나누 24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서연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같이 살래요'에서 모녀 케미를 그리고 있는 배우 한지혜와 아역배우 서연우의 현장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지난 24일 서연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드라마속 #박유하 엄마 #한지혜배우 님이랑 #스노우카메라 놀이~♥'라는 글과 함게 한지혜와 서연우가 함께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한지혜와 서연우는 극중 엄마 박유하와 딸 채은수처럼 찰떡 모녀 케미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지혜가 엄마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 서연우는 으르렁거리는 표정, 예쁜 짓을 하는 손과 윙크를 하는 등 다양한 귀요미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앙 표정 귀여운거 좀 봐요~~~~^^요런 애교쟁이 연우라 사랑 많이 받나봐요". "딸이랑 귀욤셀카네여", "한지혜 엄마랑 연우랑 정말 닮았어요. 캐스팅이 신의 한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37회에서는 박유하(한지혜 분)와 박효섭(유동근 분)의 대화를 들은 정은태(이상우 분)가 자신이 은수의 생물학적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아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