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곳이 그곳?] 홈플러스 롯데 코오롱FnC 外

공유
0

[이곳이 그곳?] 홈플러스 롯데 코오롱FnC 外

◇홈플러스·한국P&G, ‘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 개막


홈플러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제공


홈플러스와 한국P&G는 어린이들의 꿈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최대 규모의 ‘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을 공동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풋살 페스티벌은 6월 8일까지 두 달간 홈플러스 일산점, 부산가야점, 동대전점, 울산남구점, 전주완산점 등 5개 점포 HM 풋살파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P&G 브랜드 기획전’도 연다.

◇롯데,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에 10억 지원


롯데는 7일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4억원을 추가로 기탁한다고 밝혔다.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산불이 발생한 지난 4일부터 즉시 피해지역에 대한 구호체계를 가동하고 있다. 롯데는 이번 강원도 산불 피해의 심각성을 고려해 그룹 차원에서 4억원의 성금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코오롱FnC,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을 위해 6일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코오롱FnC는 자사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기능성 남·녀 티셔츠 1200장, 아우터 500장, 양말 1000족 등 총 2억5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긴급 공수해 속초시청에 전달했다.

◇신라스테이, K리그 '이달의 감독·심판상' 후원


신라스테이는 지난 3월 프로축구연맹과 '신라스테이 이달의 감독상, 심판상'을 제정하고 연간 4000만원에 상당하는 후원을 위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이달의 감독상, 심판상'은 K리그가 열리는 11월까지 매달 9회에 걸쳐 시상하는 것으로 수상자는 감독, 주심, 부심 총 3명이 선정된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호텔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