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노시즌,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제품 기부

공유
0

소노시즌,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제품 기부

3000만원 상당 매트리스 등 제품 송파구에 기탁

(왼쪽부터) 정현철 대명소노시즌 상무, 송파구 마천1동 주민센터 마승호 동장, 김삼재 대명복지재단 국장. 사진=소노시즌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정현철 대명소노시즌 상무, 송파구 마천1동 주민센터 마승호 동장, 김삼재 대명복지재단 국장. 사진=소노시즌
소노시즌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가정에 3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지난 23일 브랜드 직영점인 '소노시즌 송파점'에서 기증식을 갖고 3000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송파구에 기탁했다. 기증된 제품은 송파구 거주 국가유공자 가정에 전달된다.
이번 기부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그 가정을 예우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소노시즌의 주요 품목들이다.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경도를 선택할 수 있는 '스탠다드 미디엄'과 견고한 지지력의 '어드밴스 펌' 두 종류가 마련됐다.

소노시즌은 기업과 사회, 공동체가 함께 성장한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미혼모, 저소득층 등 사회 취약 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편안한 잠자리 제공을 위해 대명복지재단과 함께 제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