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설빙,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설빙X꽃카 보냉백 프로모션'

공유
0

설빙,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설빙X꽃카 보냉백 프로모션'

'설빙 먹는 꽃카' 활용 세트 메뉴 구매 시 보냉백 증정

사진=설빙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빙
식음료, 제과업계 뿐만 아니라 게임, 덴탈케어, 포토프린터 브랜드 등과 다채로운 협업을 선보인 설빙이 이번에는 인기 캐릭터 '꽃카'와 만났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YOUNG FOREST)'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와 '설빙 X 꽃카 보냉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영이의 숲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크리에이터로, 이번 협업은 설빙과 젤리크루가 손잡은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빙 먹는 꽃카'를 활용한 세트 메뉴를 구성하고,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설빙 X 꽃카 컬래버 보냉백과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설빙 X 꽃카 프로모션 메뉴는 설빙 시그니처 재료인 인절미를 활용한 '꽃카 인절미설빙 세트'와 '꽃카 팥인절미설빙세트'다. 컬래버 보냉백과 스티커 증정은 27일부터 시작하며, 한정판으로 제작해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설빙은 꽃카와의 협업을 기념해 꽃카 일러스트를 활용한 한정판 포장 용기를 출시하고, 포장 용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빙 빙수 메뉴를 배달하거나 포장한 후 꽃카 용기를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설빙X꽃카 #꽃카찬스 #설빙꽃카패키지 #설빙이랑_같이_꽃카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이며, 당첨자 5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1020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여름 설빙 시그니처인 인절미설빙을 즐기며 꽃카 특유의 귀여움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설빙과 꽃카의 콜라보 굿즈도 소장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