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즈스콜레, 옛이야기 전집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 출시

공유
0

키즈스콜레, 옛이야기 전집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 출시

키즈스콜레, 세계 옛이야기 전집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 출시. 사진=대교이미지 확대보기
키즈스콜레, 세계 옛이야기 전집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 출시. 사진=대교
키즈스콜레가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 전집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는 6~9세의 눈높이에 맞춰 세계 문화를 신화, 전설, 민담 등의 옛이야기로 재미있게 접근해 세계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기주도 책읽기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전집은 한국, 독일, 그리스 등 전 세계 27개국의 옛이야기를 엄선해 소개하는 그림책 35권, 보드게임 및 세계지도 2종의 교구로 구성됐다. 초판 2000세트에는 특별판 포르투갈 '머나먼 섬' 그림책 1권이 포함됐다.

홈스쿨링 편의성을 위해 그림책 전권에 세이펜 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것도 특징이다. 세이펜을 책에 대면 효과음 등이 더해진 생생한 이야기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각 그림책에 배치돼 있는 '1% 질문하기' 코너를 통해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는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 30여곳과 서점 89곳,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17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옛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세계 문화에 대한 이해와 즐거움을 느끼고 나아가 그 속에서 가치를 찾는 콘셉트로 베스트 스토리 트레저를 출시했다"며 "옛이야기에 담긴 삶의 지혜가 어떤 의미를 갖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