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기식 2종 팝업 카페 운영

공유
0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기식 2종 팝업 카페 운영

융복합 건기식 '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체험 기회 마련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정원 앞에 마련된 풀무원 녹즙 팝업 카페. 사진=풀무원녹즙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정원 앞에 마련된 풀무원 녹즙 팝업 카페.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오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과 인기 녹즙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고 10층 하늘정원 앞 행사장에 방문하면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칸러브 엑스투, 하트러브 엑스투) 중 1종을 무료로 증정받고 직접 마셔볼 수 있다.

아울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인스타그램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고객은 풀무원녹즙 대표 제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뽑기 상자에서 뽑은 종이에 적힌 녹즙 제품을 받게 된다.

팝업 카페 현장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에게는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 중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말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칸러브 엑스투'와 지난 3월 선보인 '하트러브 엑스투'는 녹즙과 건강기능식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일체형 제품으로, 각 제품의 뚜껑에 건강기능식품 정제를 담았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2종은 지난해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넘어섰다.

송지현 풀무원녹즙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배송사원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의 자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