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럭셔리 가구부터 한우세트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럭셔리 가구부터 한우세트까지

◆ 무신사 부티크, 보블릭과 손잡고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 선봬


무신사 부티크가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무신사 부티크가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패션 플랫폼 무신사 럭셔리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가 디자인 가구 전문 편집숍 '보블릭'과 손잡고 국내외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를 판매한다.
보블릭은 해외 럭셔리 가구 브랜드 상품을 수입·유통한다. 무신사 부티크와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엘앤씨스텐달(L&C STENDAL) △마지스(Magis) △알리아스(Alias) △카스텔리(Castelli) △드리아데(Driade) 등 바우하우스와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을 대표하는 명품 가구 브랜드다.

무신사 부티크는 다음달 16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보블릭 쇼케이스를 열고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으로 마지스의 대표 가구 '퍼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이랜드 스파오, 2022 FW 포멀 캡슐 컬렉션 출시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 사진=이랜드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올해 가을·겨울 포멀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 여성라인을 모두 선보이며 반집업 니트와 코트류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주력 상품은 스파오 포멀 라인(스파오 포맨·포우먼) 주력 상품이다. 남성라인은 '반집업 니트', '베이직 싱글 코트', '오버핏 발마칸 코트'를, 여성라인은 '반집업 니트'와 '롱 벨티드 발마칸 코트'를 중심으로 컬렉션을 공개한다.

포멀 캡슐 컬렉션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무신사 스토어 특별 기획전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골든베어, '골든크루'와 함께한 2022 가을·겨울 캠페인


골든베어 골든크루 캠페인. 사진=코오롱FnC
골든베어 골든크루 캠페인.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올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전개한다. '골든베어 골든크루'를 메인 주제로 골든크루를 결성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자유로움을 추구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트리트 문화 주축인 국내 프로 스케이트보더 4인과 함께 촬영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골든베어 색감으로 재해석했다.

주력 상품으로 골프와 스케이트, 스트리트 상품을 선보인다. 스트레치 원단, 방수 등 기능성 제품을 포함해 아노락, 나일론 스트레치 카라 셔츠, 스트레치 카고 팬츠 등을 구성했다. 특히 전 상품에 여성 사이즈 XS, S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여성 전용 크롭 스웻셔츠, 풀집업 후디,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골든베어 캠페인과 신상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2022 추석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 마련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추석을 맞아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화장품 선물세트는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부터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 '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 등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새치커버 샴푸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 세트'부터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완화 선물세트'까지 프리미엄 제품을 준비했다. 또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스페셜'과 '리튠 녹용진 3종기획'을 마련했다.

◆ 클리오, 쉐이드&섀도우팔레트·망원 컬렉션 론칭


망원 갤러리 컬렉션. 사진=클리오
망원 갤러리 컬렉션. 사진=클리오

클리오가 망원 갤러리 컬렉션'을 론칭하고 '아이 팔레트 '쉐이드&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망원동 가을 분위기와 골목에 있는 작은 전시장 속 고요함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라인으로 쉐이드&섀도우 팔레트·쉬폰 블러 틴트 등으로 구성됐다.

함께 선보인 쉐이드&섀도우 팔레트는 아이 메이크업 기능은 물론 하이라이터, 블러셔, 컨투어링, 아이브로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 계열 01호 섀도우 갤러리, 로즈 브라운 톤 02 소프트 뎁스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망원 컬렉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빙그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GS홈쇼핑 론칭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사진=빙그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사진=빙그레

빙그레가 오는 28일 GS홈쇼핑에서 신제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위산에 잘 견딜 수 있도록 1.8mm 크기의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유산균이 손실되지 않고 장까지 살아있는 상태로 전달될 수 있다. 제품 주원료는 글로벌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다니스코사의 인체 유래 유산균인 '프리미엄 균주'다.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론칭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7시 45분부터 8시 45분까지 60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진호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이며 3개월분, 6개월분, 12개월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 동원홈푸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마련


동원홈푸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가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을 출시했다. 한우 암소 중에서 1++등급, 마블링(근내 지방도) 스코어 9로만 구성됐으며, 꽃등심, 살치살, 안심, 채끝살과 특수 부위인 치마살, 업진살이 담겼다.

아울러 동원홈푸드는 1등급 한우 등심(400g), 불고기(1kg), 국거리(500g) 등 다양한 용도의 부위로 구성된 '동원 한우냉장 혼합 2호'를 포함해 '동원 한우냉장 혼합 M호', '동원 한우냉장 구이 3호', '동원 한돈냉장 구이세트', 'LA갈비 세트', '호주산 와규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동원 명품 한우 선물세트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와 동원몰, 더반찬&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 희망일자보다 최소 2일 전에 주문해야 한다.

◆ 풀무원녹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출시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사진=풀무원녹즙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저당 건강즙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10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유효 성분을 함유한 국내산 여주와 돼지감자의 추출액을 사용했다. 돼지감자로 여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구수한 맛을 더했다. 여기에 뿌리채소 레드비트를 더했다. 1포(100ml) 기준 당류 1g 미만 제품이며, 파우치 형태의 개별 포장과 선물세트(30개입) 구성으로 마련됐다.

비트 품은 진한 여주&돼지감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녹즙 배달원, #풀무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가맹점과 노즙 배달원을 통해 해당 제품을 주 3회 이상 음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