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백화점면세점, 업계 최초 럭셔리 멤버십 'H.LUX Club' 론칭

공유
0

현대백화점면세점, 업계 최초 럭셔리 멤버십 'H.LUX Club' 론칭

내국인 고객 혜택 강화 위해 도입…등급별 혜택 제공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럭셔리 멤버십 'H.LUX Club'을 론칭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럭셔리 멤버십 'H.LUX Club'을 론칭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럭셔리 면세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면세업계 최초로 럭셔리 멤버십 ‘H.LUX Club’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H.LUX Club은 반기별 무역센터점, 동대문점에서 구매한 럭셔리 패션, 시계, 주얼리 상품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LUX.1부터 LUX.5까지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워드 지급과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매년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이며, 다양한 내국인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지난 2021년 화장품과 향수 면세 쇼핑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H.COS Club’ 멤버십을 론칭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여행과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클럽 트래블’을 론칭하고 쇼핑 분야별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론칭을 통해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멤버십뿐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