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엔 ‘슈퍼 패션 데이’…NS홈쇼핑, NS샵플러스

공유
0

주말엔 ‘슈퍼 패션 데이’…NS홈쇼핑, NS샵플러스

NS홈쇼핑 NS샵플러스 프로모션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 NS샵플러스 프로모션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12월 첫째주말(12/2~3)과 둘째주말(12/9~10) ‘슈퍼 패션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11월 30일 NS홈쇼핑에 따르면 12월 첫째, 둘째 주말 NS샵플러스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받았던 패션 브랜드 상품들을 모아 ‘슈퍼 패션 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약속이 늘어나는 연말, 추위속에서도 패션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NS샵플러스 ‘슈퍼 패션 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

2일에는 PGA라이트 다운재킷,밀레골프 맥코트, 오아로 후드퀼팅 덕다운,올리 보아퍼 패딩퍼부츠 등이 방송되고, 3일에는 PGA본딩팬츠 3종, 네파 이젠벅 인퀼팅 코트, 밀레 에어돔 슈즈를 방송한다.

슈퍼 패션 데이 기간에 패션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금부터 할인쿠폰까지 풍성한 혜택도 기다린다. 방송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적립금과 함께 1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벤트 참여는 주1회 가능하며 상담원 주문, ARS자동주문, 리모컨 주문을 통해 구매하고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 응모된다. 적립금과 할인쿠폰 증정일은 12월 22일이며, 적립금과 쿠폰은 24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방법은 NS샵플러스 방송상품을 상담원 통해 주문시 사용가능하며 구매 결제 금액의10% 할인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1인당 1회만 증정되고, 매주 참여 할 수 있다. 구매취소 반품 시 혜택 증정 대상에서 제외 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샵플러스에서 사랑받아온 슈퍼 라인업 패션 상품들도 구매해 보시고, 쇼핑예산 부담을 덜어드릴 슈퍼 혜택도 꼭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