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백화점, ‘까웨·메종키츠네’ 협업 컬렉션 팝업

공유
0

롯데백화점, ‘까웨·메종키츠네’ 협업 컬렉션 팝업

롯데백화점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존에서 ‘까웨’와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존에서 ‘까웨’와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18일,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컬렉션 출시는 전세계 ‘까웨’와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다.

롯데백화점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팝업존에서 오는 31일까지 롯데 지에프알(GFR)이 국내 수입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국내 MZ 세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로 기능성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출시하며 시작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979년에는 브랜드명인 ‘까웨’가 윈드브레이커를 통칭하는 고유명사로 세계 패션 브랜드 중 유일하게 프랑스어 사전에 등재되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널리 애용하는 브랜드다.

또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에서는 ‘파괴적인 브랜드(The Most Disruptive Brands)’로 지프, 레고, 아스피린, 워크맨과 함께 ‘까웨’를 선정한 바 있다. 도심 속 일상생활과 야외 레저 활동을 동시에 겸비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어 최근 국내에서도 확고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까웨’의 대표 윈드브레이커 라인인 ‘르브레(Le Vrai)’를 ‘메종키츠네’만의 시그니처 컬러와 브랜드 상징인 여우로고를 활용해 재해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총 4가지 스타일로 클래식한 스타일의 ‘윈드브레이커’, 양소매에 감각적인 배색이 돋보이는 ‘윈드브레이커 컬러 블록’, 반 오픈 집업 디자인의 ‘아노락 컬러 블록’, 타탄 체크 패턴 디자인이 멋스러운 ‘레인코트’로 구성된다. 팝업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과 더불어 ‘까웨’의 올해 봄·여름 윈드브레이커 신상품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한정판 굿즈와 이벤트도 마련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구매시 ‘까웨·메종키츠네’ 컬렉션의 한정판 ‘패커블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으로 100개 증정하며, 팝업 매장내 이벤트 존에서는 ‘버블 터치 게임’도 운영해 참여 고객에게 ‘브랜딩 캔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행사 기간 중 롯데지에프알 통합회원 신규가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롯데카드로 구매시 엘포인트 1%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