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로 위 예술품…신세계百,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팝업

공유
0

도로 위 예술품…신세계百,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팝업

신세계백화점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 사진=신세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인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와 함께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을 열고, 메르세데스 마이바흐의 스페셜 에디션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 모델을 전시·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전세계 150대, 국내에는 단 20대만 들어온 한정 모델로 오뜨 꾸뛰르(소수의 상류층을 위한 맞춤 제작)에서 받은 영감을 차량 디자인에 반영해 달리는 예술 작품을 연상시키게 한다.

이번 팝업을 통해 백화점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브랜드 헤리티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모델은 독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장에서 가장 전문화된 커스터마이징 및 공예팀이 제작을 맡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와 고품질 소재, 정교한 디테일을 더했다.

특히 퍼스트 클래스를 방불케하는 이그제큐티브 시트를 비롯해 31개의 스피커와 8개의 익사이터로 최고 수준의 음향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샴페인 잔과 냉장고가 포함된 뒷좌석 센터 콘솔 등 편의사양을 기본 탑재해 압도적인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팝업의 성지’로 입지를 굳힌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 공간은 럭셔리 브랜드뿐 아니라 K팝, 캐릭터, 아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취향과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한 신세계백화점은 이번에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의 스페셜 에디션 차량을 소개하며 오프라인 공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엿본다는 방침이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