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 두바이 e스포츠 게임 페스티벌 2024 후원…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농심, 두바이 e스포츠 게임 페스티벌 2024 후원…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농심이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 2024를 후원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농심이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 2024를 후원했다.
국내 식품 기업 농심이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 2024에서 후원했다고 14일(현지시각) 현지매체 걸프 투데이가 보도했다

두바이 축제 및 소매업협회(DFRE)가 주최하는 이 페스티벌은 최고의 게임 경험, 흥미진진한 e스포츠 토너먼트, 최첨단 산업 인사이트, 가족 참여형 이벤트 등을 통해 글로벌 게임 허브로서 두바이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농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 지역사회 참여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다. 농심은 우수한 전통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맛 탐구를 통해 진화하는 소비자 기호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농심은 할랄 인증 식품에 대한 투자는 매년 약 30%씩 증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다양한 식생활 선호도에 대한 대응력을 보여주고 있다. 농심은 아태지역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번창하는 e스포츠와 게임 등 새로운 트렌드를 활용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마니아들과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 후원은 농심이 게임 커뮤니티에 대한 노력을 강조하는 한편, 2024년 5월 1일부터 5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 자빌 홀 5, 6에서 개최된 게임엑스포의 패밀리 존에서 참가자들에게 농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1965년에 설립된 농심은 혁신, 품질, 맛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통해 대한민국 1등 라면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과 같은 상징적인 제품으로 유명하며, 그들의 독특한 맛과 프리미엄 품질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농심의 관계자는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전 세계 게임 마니아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헸다. 이어 "농심은 대한민국 No.1 라면으로서 지속적인 혁신과 제품 확대를 통해 새로운 고객들에게 풍부한 맛을 소개하고 모두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두바이 페스티벌 앤 리테일 에스테이트(DFRE)의 e스포츠 및 게임 전략 디렉터 무나 알 팔라시(Muna Al Falasi)는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 2024의 소중한 파트너 중 하나로 농심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은 글로벌 게임 허브로서 두바이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두바이의 디지털 경제 성장과 혁신을 가속화하려는 우리의 공동 비전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농심은 두바이 e스포츠 및 게임 페스티벌 2024 후원을 통해 아랍에미리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농심이 단순히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넘어,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평가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