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공로상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NS홈쇼핑,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공로상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NS홈쇼핑이 공로상을 받았다. 박형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조직위원장(왼쪽)과 NS홈쇼핑 허영환 미디어전략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NS홈쇼핑이 공로상을 받았다. 박형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조직위원장(왼쪽)과 NS홈쇼핑 허영환 미디어전략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공로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광고제로, 올해는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한다.
국내외 주요 광고인 등 약 4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NS홈쇼핑은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하며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 관련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력의 개발을 통해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고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행사가 처음 개최된 2014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을 주제로 열렸으며, 수상작과 우수작은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9월 26일, 27일에 개최하는 'NS푸드페스타' 현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NS홈쇼핑 허영환 미디어전략본부장은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 마케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캠프를 후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 나갈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