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 소비 열풍에 맞춰 유행하는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의 준말) 상품을 소개하고, 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6일 9시부터 21시까지 판매한다.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 꾸미기가 유행하면서 ‘탑로더 보관함’도 인기다. 뚜껑이 있어 먼지나 얼룩이 묻을 걱정이 없고, 적층할 수 있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투명한 디자인의 상자로 다양한 스티커를 붙여 마음대로 꾸며볼 수 있다.
‘곰돌이 박스 테이프’는 경쾌한 옐로우 색 배경에 윙크, 스마일 등 다채로운 표정을 한 깜찍한 곰돌이 패턴으로 귀엽고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진다. 일상적인 박스 포장부터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 선물 등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다꾸(다이어리), 폴꾸(폴라로이드), 탑꾸(탑로더), 빽꾸(가방) 등 타입별 상품 추천, SNS 인기 상품 모음, 다이소 꾸미기 아이템 카테고리별 TOP30 등을 한눈에 확인하며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찜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오는 31일까지 다꾸페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찜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포인트 500p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생활용품 전문점으로서 온라인에서도 쇼핑의 즐거움과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